2일차 (저녁) - 도쿄탐험(3) 오다이바

Posted by ironmask84
2016. 1. 29. 12:08 해외여행/일본 - 2010



아키하바라를 뒤로 하고, 오다이바로 이동합니다. ^^
모노레일을 타고, 바다풍경을 보며 열차가 달렸는데 사진은 없네요..;;


아키하바라를 떠나기 전, 전자제품 상점들을 여럿 둘러봤습니다.


이번 저녁도 간단히 규동으로...
자판기로 표를 뽑고 사먹었던 것 같은데, 일본은 자판기 문화가 발전한듯..
아기자기 하고 소소한 맛이 있다!


레인보우 브릿지 입니다.. 부산의 광안대교가 생각나네요..ㅋㅋ



요런 자유의 여신상 모조품도 있습니다. 중간엔 도쿄타워도 보이네요.


FUJI 티비 본사 입니다.
요건 먼가 계획은 했으나, 너무 늦어져 관광은 못했네요.


한인 민박집이 많은 오쿠보에서 숙소를 잡았습니다.
늦은 시간 가로등이 많고, 참 밝네요..


자기전에 야식을 먹을려고...ㅋㅋㅋ




겨울바다여서 꽤 추웠습니다.
야간 버스이동 후 첫날이라 많이 피곤했는데도, 첫 해외여행이라 열정이 가득!

3일째 도쿄여행은 지브리박물관, 이노까시라온시 공원, 아사쿠사, 롯뽄기 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