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2 주소확인 PIN 등록

Posted by ironmask84
2017. 8. 17. 23:12 블로깅/블로그 팁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9년이 되었고,

애드센스를 첫 시도 해본 것이 2009년 쯤입니다.

그때는 블로그 관리도 제대로 하지 않았기에 매우 미비한 수익이었습니다.

지금도 아직 활성화 중이지만, 대단한 수익을 내보자는 것보다는 

블로그를 즐기면서, 소소한 용돈이 될까해서 올해 다시 애드센스를 시작했습니다. :)

인증받았지만, 죽어있던 계정을 다시 살려 냈어요!
(  
http://ironmask.net/325 참조 )





그러곤 1달 조금 지났습니다. 아직도 미비한 블로그 이지만...

많은 네티즌들과 소통이 되고 좋은 정보 공유도 되길 바라면서 지나왔는데,

오늘 잠깐 애드센스 관리 창을 열어보니.. 두둥.. 빨간줄이 하나 생기더니,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 입니다.' 라는 글이..

(아래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나옵니다. ^^)

순간 벌써 내가 지급 받을 금액이 되었나?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사실 전 100달러가 되어야 지급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습니다.

그래도 순간 설레긴 했습니다.. ^^ 

3~5일 후에 PIN번호가 있는 우편이 도착하려나 봅니다.

우편이 도착하면 다시 후기를 추가할게요~ ㅎㅎ


자, 아래를 보시면,  '주소확인' 기준액이 또 10달러라고 나와있습니다.

지급 기준액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100달러 맞습니다. :)

(아래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나옵니다. ^^)

어느새 10달러가 넘었나봐요..ㅋㅋ

의미있는 10달러라 기분은 좋네요 ^__^


후기!!!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8월 17일에 발송되었다고 했으니.. 

18일 걸렸네요.. 정확히 2~4주 내에 왔습니다 ㅋㅋ


 주소가 정확히 전달이 되었네요 ㅎㅎ 발신주소가 MALAYSIA? 말레이시아? 외주업체를 쓰나보군요 ㅋㅋ 


 뒷면은 평범합니다.. ^^ 


 모서리를 자르고 안쪽을 보면 PIN 번호가 뙇!! 


자, 그럼 이제 입력해볼까요? ㅎㅎ

한 번에 성공안되서 잠시나마 긴장탔네요... ㅠㅠ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애드센스 로그인을 한 메인화면에 뙇! 하니 수신 주소 확인 메뉴창이 떠 있습니다... 


 자 그래서 곧장 메뉴 확인을 누르면 이렇게 친절하게 입력하고 제출하게끔 되어있는데요.. 


 으아니?! 분명히 제대로 입력했는데 실패했습니다.. 2번밖에 안남았다는 문구에 갑자기 긴장모드... 


 자, 이럴땐 당황해서 또 그대로 입력했다간 기회를 1번 또 잃게 될 수 있으니.. 
 평정심을 가지고 우편에 적힌대로 설정-계정정보-주소인증 메뉴로 들어가 봅시다. 

 으아니?! 여기는 또 광고 게재가 중단 된다는 어마무시한 문구가...
그래도 2번 남았으니 입력을 해봅시다!! 


 자동으로 메인화면으로 나가더니.. 어라?? 주소인증 해라는 문구가 사라졌습니다!! 


 계정 정보에서도 '주소인증' 메뉴가 사라졌네요!! ㅎㅎ 


주소인증 메뉴가 사라진 것을 보아하니, 

아마 등록은 무사히 마친듯 합니다.

자, 이제 100달러가 되는 순간까지 달려봅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