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15주년 동영상 ㅋㅋ

Posted by ironmask84
2018. 7. 5. 00:34 생각과 일상/오늘의 일상


오늘인가 어제부턴가 갑자기 애드센스 웹페이지를 열어보면,

풍선이 날라올라가는 장면이 나오드라구요 ㅋㅋ flash인지 javascript 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했더니, 애드센스 15주년 자축이었네요 ㅎㅎㅎ

왼쪽 상단에 배너를 클릭해보면 2분정도 짜리 영상이 나옵니다.


죄다 영어로 나오긴 하지만, 

대충 해마다 너희들을 위해 이런거 저런거를 업데이트 해왔고, 

그걸로 개인과 기업에게 돈벌게도 해줬고, 이제는 글로벌한 광고서비스가 되었다!!

뭐 이런식의 내용인듯 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광고서비스계를 선도해서 

유저들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며, 

흥하길 기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