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메일 그리고 콘 시스템

Posted by ironmask84
2019. 10. 9. 21:27 재테크/깨알꿀팁


이걸 일상 카테고리에 쓸까 하다가

소소한.. 매우 소소한 재테크로 분류를 했습니다. ㅋㅋ 


카카오에서 메일 계정을 내놨네요!

http://www.bloter.net/archives/356751 참조)

다음카카오로 합병되면서 다음 메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카카오톡의 1000만 유저 힘을 빌리려는 듯 합니다..

이젠 2000만 됐을려나요? ㅋㅋ...


카카오메일과 더불어 '콘' 이라는

포인트 개념의 제도도 홍보하는군요..

원래 있었던 것 같은데, 

다시금 보니 새롭네요!



      
 카카오콘 서비스 사용하기로 10콘!! + 카카오계정 통합으로 30콘!! 

      
 25콘 이상이면 공짜 이모티콘인 콘을! ㅋㅋ 

      
 15콘 이상이면 e메일 신청 가능! 원하는 아이디를 선점해보세요!! 

저는 철가면이니 만큼 ironmask 아이디를 사수해보고자!! 잘되어야 할텐데 ㅋㅋㅋ

워너비 이메일을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고 그만큼 가치가 크죠 ㅎㅎ

카카오가 영향력이 큰 만큼 좋은 메일 아이디를 선점해보세요들!


그리고 멜론이 카카오로 넘어왔는지

카카오 계정으로 통합을 시도하네요.

콘 서비스를 빌미로 다음, 멜론 통합아이디 계정으로 유도합니다 ㅋㅋ

참고로 네이버는 네이버뮤직이 있었는데, VIBE라는 브랜드로 새로 이벤트 중인데요.

카카오도 뒤질새라 의식해서 멜론을 끌어들인 것 같습니다.

VIBE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