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2/19..

Posted by ironmask84
2009. 12. 19. 18:15 생각과 일상/오늘의 일상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기로 정확히 보름이나 흘렀건만 ㅡ_ㅡ.. 이제야 한 개 쓰다니.. ㅋㅋㅋ
취업 확정하고 난 후에 제주도 여행도 다녀오고~
이것저것 책도 좀 사고~
친구들도 만나고~
학교 수업 마무리 하고~(비록 2개였지만. ㅋㅋㅋ)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는 군아~

오늘은 얼굴에 점 몇개를 뺐다.ㅋㅋㅋ
예전부터 사진을 찍어도 걸리적 거렸고,
남자가 무슨 점까지 빼냐 할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남자도 어느정도 관리를 해줘야 하는 시대..
점에 마취할 때 꽤 따꼼했고, 할만한 시술..
얼른 치유되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이제 한 해 마무리를 하고, 신년 계획 및 입사 전 계획을 제대로 짜야 될 때이다.
그럼 사진도 업뎃하고, 블로그 정리도 슬슬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