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철산]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맛집 - 더 소잉 팩토리

Posted by ironmask84
2017. 7. 19. 23:55 생각과 일상/맛집


저 또한 낯선 동네에서 식사를 할 일이 생기면 웹 검색을 통해 블로그에서 맛집을 찾곤 하는데요.

본격! 맛집 포스팅 시작을 하게 된 첫 글입니다. ^^

얼마전에 철산에서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고 전망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을 한 군데 발견했습니다. ㅎㅎ

"더 소잉 팩토리" 라는 이태리 레스토랑 인데요. 


  입구는 이렇게! 들어가 봅시다!  


  2인 세트 메뉴는 대충 이렇습니다.  


  넓직넓직하고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정식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대략 가격은 2~3만원대  



자, 이제 제가 먹은 요리 실물을 보여드려야겠죠!
2인 세트로 먹으려다가 양이 좀 더 많은 목살스테이크를 주문하려고 따로 주문~~


  식전빵은 1번 리필이 무료로 가능!!  

  풍기 리코타 샐러드 - 버섯과 마늘 맛이 꽤 좋음.  


  까르보나라 - 비쥬얼 만큼 맛도 풍부한 맛!  


  목살스테이크 - 돼지고기여서 양이 좀 많아요 ㅋㅋ  
  소는 아니지만 육즙과 칼질하는 기분   




레스토랑 위치는 철산역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직진하면 신한은행 건물 14층에 있습니다.

바깥 사진은 못찍었는데 14층이라 전망도 좋네요^^



주차는 철산역 바로 앞에 노상공영주차을 이용하려 하였으나...

역시 주말 저녁엔 자리가 너무 없더라구요... 

조금 더 멀리 찾으러 가다보니... 공영주차장을 벗어난??

어쩔 수 없이 철산도서관 맞은편 갓길에 불법?!주차를 이용한 무료주차를 하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