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하안]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Posted by ironmask84
2017. 9. 3. 21:26 생각과 일상/맛집


맛집 2번 째 포스팅 입니다. ㅋㅋ

사실 광명에서는 밤일마을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간만에 돈까스 먹고 싶어서 식당을 찾던 중

예전에 한 번 가봤던 홍익돈까스를 떠올렸네요 ㅎㅎ


사실 맛이 굉장히 좋은 집이라기 보단, 

가격대비 맛과 양이 좋은 곳입니다.  :)

'왕돈까스'는 굉장히 양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내부 분위기


메뉴판

음식


 크림해물파스타! So So 하며, 양이 많아서 크림 땡길 때 맘껏 먹으면 된다!! 


 돈까스+생선까스 세트! 우동도 포함이며, 푸짐하게 돈까스를 즐기면 된다 ㅋㅋ 


위치 및 후기


음식 대부분이 양이 많이 나오므로, 4명이면 메뉴 3개정도 시켜도 괜찮습니다.

여자 3명이면 메뉴 2개로 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밤일마을 식당 대부분 주차공간은 넉넉하므로 자차 가지고 오시면 편리합니다.